Daily e-sports

넥슨 '리듬엔조이' 청춘남녀 사로잡아…90년대 음악 '매력'

넥슨 '리듬엔조이' 청춘남녀 사로잡아…90년대 음악 '매력'
마음에 드는 이성 친구와 리듬액션을 즐길 수 있는 이색 소셜게임이 화제다. 80년대생을 의식한 듯한 복고풍 음악과 분위기도 눈길을 끈다. 넥슨의 '리듬엔조이'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넥슨(대표 서민)의 스마트폰게임 '리듬엔조이'(Rhythm N Joy)가 청춘남녀들 사이에서 인기다. 지난 5월 28일 티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리듬엔조이'는 무료 인기게임 순위 1위, 무료 앱순위 2위까지 치솟았다. 넥슨은 18일 구글플레이에도 '리듬엔조이'를 출시해 흥행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리듬엔조이'는 소셜데이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게임 내 여러 이성친구들과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인기가요에 맞춰 함께 신나는 댄스를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용 신개념 리듬액션 게임이다. 1990년대 명곡과 최신곡 등 다양한 음원을 제공해 20, 30대 이용자라면 아련한 옛추억을 되새겨볼 수도 있다.

게임 내 남녀 캐릭터에 상큼녀, 애교녀, 완소남, 연하남 등 갖가지 콘셉트의 개성 넘치는 목소리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게임 내 노트(버블) 타격 시의 효과음이 추가되고 신곡이 더해지는 등 게임의 재미도 강화됐다.

게임 플레이 외 부가 기능도 다양하다. 커뮤니티 기능인 '리듬톡'을 통해 이용자끼리 다양한 대화를 나눌수 있고 '짝' 기능을 통해 마음에 드는 이성과 친구를 맺을 수도 있다. '미니 블로그'를 통해 나만의 매력을 발산하는 것 또한 가능하다.

넥슨 '리듬엔조이' 청춘남녀 사로잡아…90년대 음악 '매력'

넥슨 '리듬엔조이' 청춘남녀 사로잡아…90년대 음악 '매력'

넥슨은 '리듬엔조이' 출시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7월 15일까지 매일 '리듬엔조이'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고급백 및 고급 지갑, 유명 브랜드 화장품, 백화점 상품권(5만원 권) 등 다양한 경품과 함께 여성 의류 쇼핑몰 '오가게'와의 제휴를 통해 '오가게'에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최대 10만원 권)이 1일 1회 무작위로 지급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2차에 걸쳐 친구 초청 이벤트를 진행되고 있다. 각 차수당 한 번이라도 친구를 초청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 지갑 및 유명 브랜드 화장품, 백화점 상품권(5만원 권)을, 1, 2차 합산 결과 가장 많은 친구를 초청한 이용자 한 명에게는 고급백을 증정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구글플레이에서 '리듬엔조이' 리뷰를 작성하는 전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별'(게임머니) 15개를,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매일 '별' 5개씩를 선물받을 수 있다. 획득한 '별'을 사용해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게임 내 친구 맺기 시스템인 '짝' 기능을 이용해 많은 친구를 사귀는 이용자에게는 '짝'을 맺은 친구 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차등 제공한다.

'리듬엔조이'는 넥슨의 모바일게임 플랫폼 '넥슨플레이'(NEXON PLAY)와 연동되며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티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