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온라인 게임 자동접속 프로그램 출시

리니지,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퀴즈퀴즈 등 유명 온라인 게임을 회원가입 등의 번거로운 절차를 거치지 않고 바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게임 자동접속 프로그램, ‘조이큐(JoyQ)’가 개발됐다.

온라인 게임 업체 인터코리아앤모야(www.interq.co.kr 대표 이영식)가 개발한 이 프로그램은 회원가입․이용료 송금 등의 복잡한 절차 없이 원하는 게임에 바로 접속할 수 있게 해 주는 것으로, 사용한 시간만큼 요금(분당 20원)을 지불하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뿐만아니라 인터넷을 할 수도 있는데 이 경우 사용료는 분당 10원이 부과된다. 또한 조이큐 CD하나에 유명 게임들이 모두 모여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일일이 프로그램을 따로 구입하거나 다운로드받지 않아도 된다.

조이큐 CD에 수록된 게임은 총 15개로 스타크레프트, 리니지,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일렌시아, 퀴즈퀴즈, 미르의 전설, 천년, 넷장기, 넷바둑 등이다.

인터코이라앤모야 관계자는 “온라인 게임에 익숙치 않은 사용자를 위해 ‘조이큐’를 개발했다”며 “이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인터큐 사이트에 자동 접속되므로 홈페이지 접속률이 높아지는 효과도 있다”고 말했다.

이 CD는 조이큐 홈페이지(joyq.interq.co.kr)와 전화(02-571-0500)로 신청하며 무료로 발송해 준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