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온라인게임 설날 이벤트를 잡아라

혹한과 경제 한파 속에서도 사이버 세상의 명절은 풍성하다.

넥슨·제이씨엔터테인먼트·태울 등 유력 온라인게임 업체들은 설을 맞아 앞다퉈 고객 사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고향에 내려가지 않아도 온라인게임 사이트에서 친지를 만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아이들과 함께 PC게임을 즐갈 수 있다. 기존 온라인게임 사용자들은 설 이벤트를 통해 평소와는 다른 재미도 느낄 수도 있다. 온라인게임 속으로 떠나 명절을 풍성함을 느껴 보자.

▲온라인게임 업체 넥슨(www.nexon.co.kr 대표 김정주)은 설을 맞아 자사 온라인게임 ‘퀴즈퀴즈(www.quizquiz.com)’에서 한복을 입은 유저들에게 ‘세뱃돈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퀴즈퀴즈’는 퀴즈를 풀면서 얻어지는 사이버 머니로 아이템을 구입, 캐릭터를 치장하는 게임으로 설날과 같은 명절이 되면 한복·족두리 등 전통 의상을 차려 입고 명절 기분을 내는 유저들이 많다.

엠플레이는 설을 맞아 한복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고, 한복을 입은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세뱃돈으로 사이버머니를 증정하며, ‘한복 스크린샷 컨테스트를 개최해 명절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일렉트릭아일랜드(www.electricisland.com 대표 조경민)는 연휴 기간 중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퍼즐게임(www.xpuzzle.com)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사이트에는 함께 머리를 맞대고 풀어야하는 19종의 퍼즐게임과 5종의 로직게임, 6종의 심리테스트 게임이 있으며, 그 외 ‘바둑알 튕기기’나 오목·장기와 같은 손쉬운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태울(www.taewool.co.kr 대표 조현태)은 신사년 새해를 맞아 자사 온라인게임인 영웅문(www.heroes.co.kr)과 슬레이어즈(www.slayers.co.kr) 회원을 대상으로 ‘뱀’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원 가운데 설날 당일이 생일인 사람과 캐릭명에 ‘뱀’자가 들어가는 회원에게 무료사용권을 선물하는 것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게임팝사이트(www.gamepop.com)에 공개할 예정이다.

▲온라인레이싱게임 서비스 전문업체 레이넷(www.nracegame.com 대표 백원기)은 사이버경마게임인 ‘버츄얼경마’로 ‘설날맞이 특별 그랑프리 대회를 개최한다.

‘설날맞이 특별 그랑프리대회’는 설 연휴 기간인 1월 21일부터 25일까지 오전 10시, 오후 10시에 열리는 그랑프리경주에 배팅을 하여 당일 최대 배당금을 받은 최고 성적자를 매일 1명씩 선정, 사이버머니인 배당금과 함께 백화점 상품권을 보너스로 지급하는 이벤트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www.joycity.co.kr 대표 김양신)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레드문’ 내에서 ‘떡국 먹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의 시나리오는, 떡국을 많이 먹으면 특수한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정보를 입수한 악의 집단 ‘아길라스’ 첩자들이 지구상의 모든 떡국을 회수하려 한다. 이에 맞서 몬스터로부터 최대한의 떡국 아이템을 회수하는 것이이다.

떡국 이벤트는 28일까지 계속되며 이벤트 마지막날인 28일, 가장 많은 떡국 아이템을 회수한 사람에게 레드문 특별 아이템 세트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아자컴(대표 김효근)은 이번 설을 맞아 자사 게임포털 사이트 아자아자닷컴(azaaza.com)에서 게임을 즐기는 네티즌을 대상으로 연휴 기간 동안 무료로 머그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전국 PC방 4000여곳을 대상으로 1월19일부터 22일까지 4일동안 무료 쿠폰 4만장을 배포했다.

아자아자닷컴이 현재 운영하는 유료 머그게임은 ‘천년’, ‘마지막 왕국’, ‘바람의 나라’, ‘조선협객전’, ‘마제스터’, ‘다크세이버’, ‘레드문’, ‘워바이블’, ‘일렌시아’, ‘택티컬 커맨더스’ 등 10가지로 선불 쿠폰제로 서비스되고 있으나,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아자아자닷컴에 접속해 이벤트 코너를 클릭하면 3시간 정도 무료 사용이 가능하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