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GV-코카콜라 공동 마케팅 전개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게임업체 GV(www.x2online.com 대표 윤석호)와 세계적인 음료회사 코카콜라가 공동 사이버 마케팅을 전개한다.

19일 GV는 한국코카콜라(www.cocacola.co.kr 대표 제롬 필리폰)와 동대문 거평프레아빌딩 8층에서 공동 마케팅과 관련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네티즌들을 대상으로한 코카콜라 포트리스2블루 게임대회와 이를 위한 TV광고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양사는 19일부터 4월28일까지 6주 동안 일반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코카콜라 포트리스2블루 게임대회를 진행하고, 포트리스2블루 탱크를 이용한 TV CF를 제작방영할 계획이다.

네티즌들은 GV와 코카콜라 홈페이지를 통해 대회에 참여할 수 있으며, 코카콜라 대회 전용서버에 접속해 코카콜라 캔 바닥과 페트병 목에 표기된 8자리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그동안 네티즌을 상대로한 사이버 마케팅을 준비해 왔던 코카콜라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에 본격 나설 수 있게 됐으며, GV는 코카콜라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보다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

또한 GV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기존의 게임을 서비스해 왔던 포털 사이트를(x2game.com)을 게임애니만화음악 등을 포함하는 엔터테인먼트 포털사이트(x2online.com)로 전환할 계획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