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한중네트-대만 소프트차이나, 아태지역 네트워크 통합 위한 LOI 체결

PC방 프랜차이즈 업체 한중네트(www.krcn.net 대표 최성열)가 대만의 소프트차이나(www.softchina.com.cn 대표 인피니티 래이)와 LOI(계약 승인 의향서)를 체결, 양사 공동으로 아태지역 PC방 체인 사업과 콘텐츠 유통업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따르면 한중네트는 소프트차이나가 판권을 소유하고 있는 게임 등 소프트웨어를 국내에 유통하고, 국내 콘텐츠를 소프트차이나의 PC방 체인 브랜드 전략고수를 통해 대만에 유통하게 된다.

또한 양사는 각각 운영해 왔던 중국 내 PC방 체인 사업을 공동으로 활성화하기로 합의하고, 이를 위해 시장 현황에 대한 정보 교류를 추진하는 한편 한중대만 게임대회 등 프로모션 사업을 벌일 방침이다.

최성렬 사장은 한중네트는 메가웹청오이스테이션과 더불어 국내 PC방 프랜차이즈 사업의 통합을 꾀하고 있으며, 소프트차이나와의 제휴를 통해 아태지역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서게 됐다고 말했다.

소프트차이나는 대만 전역에 1000여개의 지점을 확보한 소프트웨어 유통 업체로, 콘텐츠 개발 사업과 PC방 프랜차이즈 사업을 병행하고 있으며, 한중네트와의 제휴를 통해 대만 내 온오프라인 콘텐츠 유통 사업의 통합을 꾀하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