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에로배우 하소연 게임에 등장

인기 에로배우 하소연(사진)이 외국의 유명 개발사에서 제작한 PC게임 주인공으로 등장해 화제다.

게임 유통업체 지앤씨인터랙티브(대표 황선규)는 인기 배우 하소연이 등장하는 PC게임 ‘하소연의 비치 타이쿤’을 발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게임은 영국의 게임 퍼블리셔 에이도스가 출시한 경영·건설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국내서는 지앤씨가 판권을 갖고 있으며, 내달 20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에이도스는 이 게임에 가장 잘 어울리는 미인을 선발해, 현지화하는 전략을 채택하고 있다. 이에 국내 유통사 지앤씨는 하소연이 ‘비치 타이쿤’과 가장 잘 맞는 다고 판단, 하소연과 초상권 사용 계약을 체결한 후 한글 버전을 제작했다.

이렇게 만들어진 ‘하소연의 비치 타이쿤’에는 인스톨 장면과 인트로 무비, 엔딩 장면에 각각 하소연이 등장하게 된다. 또 게이머들이 게임 내 임무를 완수 했을 때, 하소연이 섹시한 자태를 뽐내며 등장한다.

‘비치 타이쿤’에서 사용자는 새롭게 개장한 해변의 휴향지 ‘비치 라이프’의 오너가 되어서 자신의 해변을 최고의 휴양지로 만드는 게임이다. 이 게임에서 사용자들은 새로운 건물과 놀이 시설을 건설하되, 주변의 환경과 어울리는 아름다운 휴양지를 건설해야 엔딩을 볼 수 있다.

이 게임은 3만원 대 내외에 판매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