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프리스톤테일, EtN 단독 프로그램 방영

엔터테인먼트 전문 케이블TV EtN은 내달 2일부터 매주 토요일 자정부터 1시간 동안 온라인게임 ‘프리스톤테일’(www.pristontale.co.kr) 소재로한 전문 프로그램 ‘렛츠고(Lets Go) 프리스톤’을 방영한다.

케이블 방송에서 특정 온라인게임을 주제로 방송 프로그램을 제작하기는 이번이 처음. EtN의 대주주인 예당엔터테인먼트는 최근 ‘프리스톤테일’ 개발사 트라이글로우픽쳐스를 인수하면서 게임 프로모션 일환으로 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렛츠고 프리스톤’은 MBC게임에서 활약하고 있는 게임자키 이언정이 사회를 맡았으며, EtN은 이 프로그램을 기존 ‘프리스톤 테일’ 사용자들과 초보자를 위한 내용으로 만들 계획이다.

EtN은 ‘렛츠고 프리스톤’을 통해 ‘프리스톤 테일’에 참여한 TV 스타들과 직접 게임을 즐기며 자신의 캐릭터를 키워 가는 내용을 화면에 담을 예정이며, ‘프리스톤 테일’ 길드 가운데 특색 있는 길드를 선정, 소개하는 코너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트라이글로우픽쳐스는 ‘프리스톤 테일’ 홈페이지에 별도 게시판을 신설하고, 사용자 의견을 방송에 반영할 계획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