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다음게임, PC방 지원 이벤트 개최

게임포털 서비스 업체 다음게임(game.daum.net 대표 김재형)은 침체돼 가는 PC방을 지원하는 한편, ‘라키아’ ‘바이탈 사인’ 등 온라인게임 프로모션 일환으로 총상금 3000만원 규모의 PC방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PC방은 ‘라키아’ ‘바이탈 사인’과 관련해 다음게임에서 제시하는 3단계 미션을 수행하면 3000만원 상당의 지원금의 일부를 받을 수 있다. 3단계 미션은 버그리포트를 작성과, 베타 테스트 인원 확보, 최고 레벨 달성 등이다.

또 게임별로 제시되는 5개의 미션을 통과해야만 1등을 차지할 수 있으며, 각 미션은 게임 베타 테스트 중에 공개할 예정이다. 모든 미션을 마친 후 다음게임은 5개 업체를 선정, 지원금을 줄 방침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PC방은 다음게임 PC방 홈페이지(pcbang.daum.net)를 통해 회원 가입을 해야 한다. 이 행사는 오는 14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고 10월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순위 발표는 11월에 있을 예정이다.

다음게임은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로서 웹보드 게임 개발과 온라인 게임 퍼블리싱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