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RF온라인, 하이트맥주와 공동 마케팅

온라인게임 업체 CCR(대표 윤석호)은 하이트맥주(대표 윤종웅)와 오는 15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캔맥주를 활용한 온라인게임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CCR은 주력 온라인게임 `RF온라인‘(www.RFonline.co.kr)의 브랜드를 키우는 한편, RPG 핵심 고객 층인 2030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하이트맥주와 공동 이벤트를 기획했다. 기존 온라인게임 업체들이 식음료 업체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 적은 있지만, 주류 업체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양사는 먼저 8자리 인증번호가 있는 캔맥주 1752만개를 제작해 시중에 배포할 계획이다. 각각의 캔맥주에는 `RF온라인‘ 아크레시아 캐릭터가 인쇄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RF온라인 캔맥주를 마신 후, 8자리 인증번호를 하이트맥주 홈페이지(www.hite.com)에 등록하면 디지털 캠코더를 비롯해 플레이스테이션2, MP3, 외식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번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10시간동안 무료로 RF온라인을 즐길 수 있는 쿠폰도 제공될 예정이다.

CCR은 또 `RF온라인‘ 동영상 및 하이트맥주 CF 영상을 배포하는 네티진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년 이용권 10매와 스포티지 1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벌일 계획이다. 이 외에도 CCR은 이달 중순부터 10대들을 위한 별도의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