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아니마와 궁합도 보고 최신 노트북과 디카도 받자!

CJ인터넷㈜의 자체개발스튜디오 CJIG(CJ Internet Game studio)에서 개발한 감성 대작 MMORPG <프리우스 온라인(이하 프리우스)>이 선보인 ‘아니마 플래쉬게임’의 인기가 뜨겁다.

‘아니마 플래쉬게임’은 게임내에서 10레벨이 되면 만나게 되는 플레이어 캐릭터의 파트너 ‘아니마’를 소재로, 나와 어울리는 아니마의 성향도 알아보고 만남에서부터 교감 방법 등을 알려주는 전용 체험판으로서 오픈한지 하루가 채 안됐지만 체험한 유저가 벌써 3만 명에 육박한다.

이 같은 인기는 그 동안 테스트를 거듭하며 유저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던 ‘아니마시스템’을 심리테스트와 미션 등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데 따른 것으로 보인다.

또, 최근 최종테스트를 마치고 10월 23일 공개서비스를 목표로 막바지 개발로 한창 바쁜 시기인데도 비록 미니게임이기는 하지만 신규 콘텐츠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하는 개발진의 노력이 유저들에게 전달되며, 더욱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아니마 플래쉬게임’은 심리테스트를 통해 내게 어울리는 아니마를 찾는 것을 시작으로 아니마의 성향 분석, 아니마를 획득하는 방법과 교감을 통해 아니마의 잃어버린 감정을 찾아준 후 각성을 통해 거대전투병기 가이거즈를 소환하는 내용으로 이뤄져있다.

플래쉬게임 오픈 이벤트로 아니마의 각 성장단계별로 게임 아이템 및 최신형 MP3가 지급되며, 전 단계를 모두 완료하면 최신 노트북과 연말 출시 예정인 최고급 디지털 카메라에 응모할 수 있는 행운의 기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프리우스>의 공개서비스는 오는 10월 23일 진행될 예정이며, <프리우스> ‘아니마 플래쉬게임’과 자세한 정보는 넷마블 홈페이지 (http://priu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