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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빌, 2009프로야구 인기, 홈페이지로 이어져

2009프로야구의 인기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다.

시리즈 통산 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 프로야구 시리즈의 최신작인 2009프로야구가 하루 최고 4만여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하반기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두드러지게 질주하고 있다.

이런 2009프로야구의 인기로 인해 게임빌 홈페이지도 방문자가 증가하고 있다.

게임빌은 2009프로야구가 출시된 10월 이 후, 게임빌 홈페이지 가입자가 매일 1,000명 이상이나 증가하고 있으며, 또한 G포인트를 무료로 받기 위해 게임빌 홈페이지에 방문하는 회원만 해도 전달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게임빌 홈페이지에는 2009프로야구 유저들을 유혹할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여 유저 만족도를 확실히 높여 주고 있다.

현재 유저들 사이에서는 게임 내 히든 캐릭터를 오픈하거나 육성 선수의 특수 스킬을 익히는데 사용되는 G포인트의 획득에 대한 공략이 화제가 되고 있으며, 홈페이지 내에서는 G포인트를 경품 입찰 응모에도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이 쇄도하고 있다. 유저들끼리 서로 G포인트를 선물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기도 한다.

또한 2009프로야구의 홍보 모델인 구지성(레이싱 모델)이 출연하는 프야걸 스토리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프야걸 스토리는 구지성이 VJ로 출연하여 게임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한 동영상으로, 총 3회로 나뉘어 홈페이지에 공개되었는데, 벌써 2만 건이 넘는 조회수와 함께 1천여 개의 댓글이 달리며 파격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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