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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노마키아' 틈새 공략 먹혔다

'디노마키아' 틈새 공략 먹혔다
지난 6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공룡 대전 '디노마키아'가 손쉬운 게임성으로 대작 MMORPG 사이에서 꿋꿋이 버텨내고 있다.

디노마키아는 게이머가 선택한 공룡들이 가위바위보의 결과만으로 프로레슬링의 기술을 겨뤄 승패를 가리는 대전 게임. 아이온이나 프리우스 온라인에 비해 대중의 관심도는 떨어지지만 저연령층을 중심으로 관심몰이에 성공했다. 승패를 한 눈에 알 수 있다는 점이 제대로 들어맞았다.

디노마키아는 6일 공개와 함께 우라노사우루스, 카르노타우루스, 바라파사우루스 등 총 39마리의 공룡을 공개했다. 또 공룡을 이용자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과 가위바위보의 심리전 등이 재미요소로 부각되고 있다.

클로즈 베타 서비스 중 선보였던 랭킹 시스템은 각 모드마다 적용해 이용자들의 성취욕을 더욱 고취시키고 있다. 향후 랭킹 시스템 내에 다양한 콘텐츠를 넣기 위해 개발이 한창 진행중이다.

넷돌 노정태 대표는 "디노마키아가 추구하는 심리전, 두뇌싸움이단순한 게임성 안에 잘 녹아있다"며 "저연령층을 중심으로 인기몰이를 하는만큼 이에 맞는 이벤트와 마케팅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곽경배 기자 nonny@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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