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메이플스토리, 신규 직업군 '시그너스 기사단'

넥슨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신규 직업군 '시그너스 기사단' 출시를 알리는 티저 사이트를 13일 오픈하고,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시그너스 기사단은 지난 해 말 출시돼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는 '해적' 업데이트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정식 출시 이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기존 직업에 비해 성장 속도가 빠른 시그너스 기사단은 검은 마법사를 막기 위해 '메이플 월드'의 '여제'가 기사단을 모집한다는 설정을 지닌다. 일정 레벨 이상이 되면 '수련 기사'로 전직할 수 있고 '소울 마스터', '플레임 위자드', '윈드 브레이커', '나이트 워커', '스트라이커' 등 총 5종류의 기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시그너스 기사단 체험을 원하는 이들은 11월13일부터 18일까지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 티저 사이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최종 선발된 500명의 테스터는 오는 20일부터 테스트 서버를 통해 기사단을 체험하게 된다.

넥슨은 이번 기사단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3일부터 18일까지 테스터 모집 기간 동안 테스터에 지원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형 PSP, PS3, Xbox360, 닌텐도 Wii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11월13일부터 12월14일까지 티저 사이트 게시판을 통해 본인이 원하는 기사단의 종류와 이유를 올린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메이플 iTCG 세트, 해적 피규어 등 다양한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사단 관련 리뷰를 올린 이들을 대상으로 심사를 통해 6명을 선발해 신형 PSP를 선물할 예정이다.

13일 오픈되는 시그너스 기사단 티저 사이트에는 신규 콘텐츠와 관련된 새로운 원화 7종과 기사단 로고 이미지가 공개되며, 주요 NPC를 비롯, 시그너스 기사단 캐릭터에 대한 상세 소개를 확인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국내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채은도 실장은 "오랜 기간 준비해 온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큼 '메이플스토리' 이용자들이 더욱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콘텐츠가 될 것"이라며 "콘텐츠 규모만큼이나 대대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에도 참여해 행운의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