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지스타2008에서 '도미넨스 워' 후원

컴투스(대표 박지영)가 세계 게임아트대회 '도미넨스 워'를 후원하며 '지스타2008'에 참가한다.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지스타 2008에서 컴투스는 세계 게임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도미넨스 워(Dominance War)' 부스를 후원하며, '도미넨스 워' 부스 내 컴투스 회사 소개 및 대표 모바일 게임 시연 공간을 마련한다.

컴투스가 지스타 2008행사를 통해 후원하는 '도미넨스 워'는 전 세계 게임 아티스트들이 게임 캐릭터를 제작하여 경쟁하는 세계 게임 아트 공모전으로 미국의 주최로 매년 치뤄지고 있다. 올 해 대회에서는 총 2000 여명의 세계 게임아티스트들이 참가한 가운데 한국팀 박중민 작가가 2D 파트에서 '프레이얼 엠페러(Freyal Emperor)' 작품으로 대회 1등을 차지하기도 했다.



컴투스는 이번 지스타 2008기간 동안 '미니게임천국3', '액션퍼즐 패밀리2', '슈퍼액션히어로2'등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관련된 영상 퀴즈 이벤트를 매일 3회씩 진행하며 관람객들의 휴식을 위한 무료 카페테리아도 운영할 계획이다.

'도미넨스 워'는 지스타 2008에 '세계적인 게임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느끼자'라는 주제로 역대 수상작을 전시할 계획을 가지고 전시부스를 꾸미는데 도움을 받을 업체를 고심한 끝에 컴투스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허준 기자 jjoo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