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프로모션형 게임 '에뛰드타이쿤' 서비스 실시

모바일 컨텐츠 기업 지오스큐브(대표: 고평석)는 아모레퍼시픽 계열 에뛰드(대표 김동영)와 제휴해 제작한 '에뛰드타이쿤'을 13일부터 SK텔레콤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오프라인 기업과 제휴 모델인 레드망고 타이쿤 시리즈를 선보여 모바일 타이쿤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켰던 지오스큐브가 이번에는 10~20대 여성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인 에뛰드를 소재로 게임을 선보인 것이다.

게임을 통해 유저는 에뛰드 하우스를 맡아 경영하며 손님들이 원하는 화장품을 알맞게 제공하거나 또는 그들의 화장을 직접 도와주면서 수익을 올리는 것이 목적이다. 이를 위해 '화장'이라는 메인 소재를 바탕으로 여성 유저들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12개의 미니 게임들이 준비되어 있고 게임 내에 등장하는 파우더, 마스카라, 립스틱, 볼 터치 등의 화장품을 50여개 준비해 실제로 화장을 하는 듯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에뛰드와의 제휴를 통해 게임과 오프라인 매장의 연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속의 미니 게임을 플레이 하거나 게임 내에 등장하는 에뛰드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면 '하트'를 획득해 실제 에뛰드 매장에서 포인트로 전환하여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모든 유저들에게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 쿠폰과 화장품 샘플 등을 제공한다.

'에뛰드타이쿤'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내용과 일정은 에뛰드타이쿤 공식 카페(www.etudegame.com) 또는 에뛰드 홈페이지(www.etude.co.kr)를 참고하면 된다. 다운로드 비용은 3000원이고 추후 KTF와 LG텔레콤에서도 출시 할 예정이다.

프로모션형 게임 '에뛰드타이쿤' 서비스 실시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