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신지] 짱온라인, 18일 오전 10시 오픈

신지소프트(대표 조재억)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무한게임(대표 홍현선)이 개발한 캐주얼 액션게임 '짱온라인'의 시범 서비스를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1일부터 4일간의 사전 시범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짱온라인'은 대형 캐릭터들의 화려한 공격기술로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냈다. 사전 시범 서비스에 참가한 유저들은 홈페이지 내 설문조사에서 '짱온라인'의 특징 중 '화려하고 멋진 스피릿 기술과 타격감'을 최고로 꼽았다.

에피소드 중심으로 진행되는 '짱온라인'은 4종의 캐릭터가 각각 태양타운과 저지먼트타운으로 나뉘어 플레이를 진행한다. 사전 시범 서비스에서는 검은 날개단의 위협에 맞서 '짱시티'를 지켜내기 위한 에피소드를 경험했다면 이번 시범 서비스에서는 진정한 짱이 되어 검은 날개단에 맞서는 리얼한 전투가 전개될 예정이다.

이번 시범 서비스에서는 사전 시범 서비스 데이터가 초기화된다. 사전 시범 서비스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신지소프트 게임사업팀 하성필 팀장은 "4일간의 사전 시범 서비스를 통해 최종점검을 마치고 시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짱온라인은 유저들이 내 놓은 다양한 의견들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로 유저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짱온라인'은 시범 서비스의 시작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회원가입, 친구추천, 레벨업 등의 이벤트를 통해 모든 회원에게 마이쭈 하트콘을 추첨을 통해 미니노트북, 닌텐도WII, 닌텐도DS, MP3,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지급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