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스팅, 신규맵 등 대규모 업데이트 일정 공개

YNK코리아(대표 장인우)는 YNK게임즈(대표 윤영석)에서 개발한 한반도 FPS '스팅'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4일 실시될 첫번째 업데이트 내용을 전격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스팅'의 2월 업데이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내 김도훈 스팅 개발총괄실장의 인터뷰를 통해 공개됐으며 이번 인터뷰는 향후 게임 일정은 물론 공개테스트 이후 지금까지 건의된 유저들의 의견 및 문의사항에 대한 상세 답변으로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스팅'의 2월 업데이트는 일본 도쿄 중심지 시부야 역을 그대로 묘사한 맵 등장을 포함해 미션 폭파 모드 전용 맵과 다양한 무기 그리고 개선된 클랜 시스템 등이 대거 공개될 예정으로 유저들의 적극적인 게임 참여가 예상된다.

특히 이번 인터뷰 중 리그전에 대한 답변으로 '스팅'은 연내 YNK코리아 해외 지사를 통해 대만과 일본 그리고 미국에 순차적으로 진출, 각 국가간 대회를 개최해 전 세계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e스포츠의 기틀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YNK게임즈 김도훈 개발총괄실장은 "스팅의 개발툴 소스엔진은 FPS게임 모드 개발에 최적화 돼 있는 것이 큰 장점이어서 오는 3월 첫 신규모드를 기대해도 좋다"며 "유저들의 독창성 넘치는 아이디어도 개발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니 아낌없는 의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허준 기자 jjoony@dailygame.co.kr


◇스팅의 신규맵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