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T3-한빛] 테마 레스토랑 재미스(JAMI’s), 2호점 천호동에 오픈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 이하 T3)는 오늘(8일), 테마 레스토랑 ‘재미스(www.jamis.co.kr)’가 재미스(JAMI’S) 천호점을 9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천호동에서 새롭게 오픈한 재미스 2호점은 천호사거리 천호역 7번 출구에 위치한 310평, 250석 규모의 테마 레스토랑으로, 주 메뉴는 스테이크류 및 피자, 파스타 등의 이탈리안 음식을 선보인다.

테마 레스토랑 재미스의 천호동 2호점은 압구정 1호점에 비해 작은 규모지만, 효율적인 공간활용을 통해 보다 아늑하고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레스토랑 곳곳에는 재미있는 벽화와 겨울 등을 이용해 동화 속에 온 듯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세련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입구에서 화장실까지, 레스토랑에 어디를 가도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준다.

천호동 2호점의 가장 큰 특징은 압구정 1호점과 달리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게임존과 식사 공간을 분리해 천호동 2호점에서는 보다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생일 파티나 돌 잔치 등 각종 모임을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여왕의 방”은 70석 규모의 룸으로 2개로 나누어질 수 있어 소규모의 가족 모임, 회사모임부터 대규모의 돌잔치까지 고객들이 원하는 형식으로의 구성과 사용이 가능하다.

재미스 특유의 게임존에는 어린이를 위한 미니기차와 8종의 놀이기구들을 갖추고 있으며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는 온라인 기능성 게임 ‘오디션 잉글리시’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마련되어 있다. 분리된 게임존에서 놀이시설을 이용하는 아이들이 걱정되어 식사를 제대로 즐기지 못할 부모들을 배려해 놀이 공간 곳곳에 안전 요원을 배치하고,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한 CCTV도 설치했다.

티쓰리엔터테인먼트 김유라 이사는 “단순한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미지를 탈피해 음식과 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곳을 만들자는 모토로 시작한 압구정1호점이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어 감사 드린다”며 “좀 더 많은 분들이 편안하게 다녀가실 수 있도록 천호점을 두 번째로 오픈하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