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엠게임 '귀혼', 연인 시스템 추가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고 앤앤지(대표 이규덕)가 개발한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에서 솔로탈출을 위한 '연인 시스템'이 11일 도입됐다.

'귀혼'은 이번에 새롭게 연인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연인을 위한 반지 및 세트 아이템 등을 선보인다. '귀혼'에서 연인을 맺기 위해서는 이성 캐릭터에게 다가가 연인 신청을 한 뒤 상대방의 동의를 받아야만 가능하다. 공식 연인이 된 뒤에는 연인들끼리만 착용이 가능한 연인반지를 선물해 서로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으며 연인들이 동시에 게임을 할 경우 경험치 상승효과도 누릴 수 있다.

'연인시스템'은 서로의 마음이 변해 이별 통보 쪽지를 보내게 되면 이별을 맞게 된다. 이별 신청을 하게 될 경우에는 이별 수수료도 발생하며 24시간 동안 다른 캐릭터와도 연인을 맺을 수 없기 때문에 보다 신중하게 진행해야 한다.

'귀혼' 김용민 개발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연인 시스템을 통해서 서로를 아껴주고 배려하는 따뜻한 게임 분위기를 형성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연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엠게임은 연인 시스템과 함께 '우리 사랑 이대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2월15일까지 연인을 맺은 뒤 일정기간 연인관계를 유지하면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 연인을 맺은 다음 스크린샷을 찍어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연인과 함께 입을 수 있는 커플의상이 주어진다.

연인 맺기를 포기하고 솔로를 추구하는 이용자들의 경우 홈페이지에 글을 올리면 게임에 필요한 하트망토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