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초코초코타이쿤' 출시 전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의 달콤쌉싸름한 타이쿤 게임 '초코초코타이쿤'과 함께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컴투스는 이달 말 '초코초코타이쿤'의 출시를 앞두고 미리 오픈한 홈페이지를 통해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다음 달 13일까지 실시한다.

'초코초코타이쿤'은 이벤트 기간 내내 홈페이지에 마블 초콜릿, 가나슈 초콜릿, 초콜릿바 등 유저들이 직접 초콜릿 제작에 도전할 수 있도록 초콜릿 만들기 비법을 공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직접 휴대폰으로 '777"365'에 접속해서 초콜릿을 신청하면 초콜릿 또는 핫초코를 선물하고 '초코초코타이쿤' 출시 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게임 체험판을 증정한다.

또한 '초코초코타이쿤' 홈페이지를 방문해 매일 올라오는 게임과 관련된 퀴즈를 맞히는 유저에게는 문화상품권, 페레로로쉐 초콜릿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초코초코타이쿤'은 황금비율로 재료를 혼합하고 주입하는 과정을 통해 초콜릿을 만들고 가게를 방문하는 다양한 손님에게 판매하는 게임으로, 모바일 타이쿤 장르의 원조격인 컴투스에서 올 해 첫 신작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초코초코타이쿤'은 퍼즐과 아케이드 게임의 다양한 재미 요소를 갖추고 엉뚱 마녀, 초콜릿을 만드는 몬스터, 초콜릿에 중독된 손님 등 동화 속 주인공을 떠올리게 하는 귀여운 캐릭터와 배경 화면으로 2월 말 출시를 앞두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