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그리곤] 칸헬, 비공개 테스트 즐기면 선물이 '우르르'

상반기 기대작 For-D MMORPG '칸헬'은 오는 19일부터 진행되는 1차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유저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칸헬'이 마련한 이벤트는 게임을 즐기다 보면 자연스럽게 이벤트에 응모되는 형식으로 진행되어 별도로 유저가 이벤트 응모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는 것이 특징이다. 즉 회원가입부터 차례대로 10레벨, 20레벨, 쟁탈전, 최고 레벨로 이어지는 게임 내 플레이를 따라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이벤트에 응모되도록 구성됐다.

그 첫 번째 이벤트인 '영웅의 탄생' 이벤트는 홈페이지 신규 가입 후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칸헬'의 첫 번째 지역인 '에데론섬'에서 10레벨을 달성한 후 '페도라'대륙으로 탈출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 그래픽 카드를 지급하는 두 번째 이벤트인 '에데론을 탈출하라!'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 된다.

세 번째 이벤트인 '자, 이제 쟁탈전이다!' 이벤트는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20레벨을 달성하고 쟁탈전에 참가, 3개 쟁탈지를 최종 차지한 크루의 크루원 중 선발된 유저에게 22인치 LCD 모니터를 제공하게 되며, 마지막 4번째 이벤트인 '최고 레벨을 달성하라!'는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전체 서버 중 최고 레벨의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에게 넷북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위의 네 가지 이벤트에 대한 당첨자 발표는 오는 25일 '칸헬' 홈페이지 공지 및 개인 메일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칸헬'의 1차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현재 테스트에 참여할 9,999명의 유저를 모집중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