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그리곤] 칸헬, 1차 비공개 테스트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개시

상반기 기대작 For-D MMORPG '칸헬'이 오는 19일 1차 비공개 테스트를 하루 앞두고,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금일 오후 7시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는 테스터 모집을 통해 최종 선발된 9,999명의 유저들에게 제공되며 비공개 테스트 홈페이지의 간단한 로그인 절차만 밟으면 된다. 이를 통해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하는 테스터들은 비공개 테스트 당일 별도의 절차를 거치지 않고 곧바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칸헬'은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원활한 테스트 환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지난 주말 PC방 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실시했다. 이와 더불어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의 의견을 종합해 향후 '칸헬'의 완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칸헬'은 1차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된 바 있어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의 만족감은 한층 배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Chapter 2. 칼의 맹세'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칸헬'의 1차 비공개 테스트는 워리어, 레인저, 메이지, 프리스트 4개 클래스의 전투 밸런스 점검과 쟁탈전, 페이스 오프 시스템, 크루 시스템 등에 대한 유저 테스트를 목적으로 진행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