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발키리스카이, 29일 비공개 테스트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는 열림커뮤니케이션(대표 방갑용)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발키리스카이'의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29일부터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발키리스카이'는 슈팅과 RPG가 접목된 게임으로 열림의 10년 노하우가 집약된 게임이다. 기존 오락실 슈팅 게임의 액션 및 긴장감과, RPG의 성장 요소를 접목시켜 만든 '발키리스카이'는 이미 여러 번의 테스트를 거쳐 안정성과 콘텐츠의 다양성을 확보해 왔다.

지난 4월13일 제이씨가 열림을 인수함에 따라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제이씨의 게임 포털 조이시티(www.joycity.com)를 통해 진행된다. 이를 위해 기존 '발키리스카이'의 홈페이지(www.valkyriesky.kr)로부터 제이씨 신규 사이트(vs.joycity.com)로 개인 정보 및 서비스를 이관하게 될 예정이다.

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비공개 테스트 진행과 공식 홈페이지 이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비공개 테스트에 응모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PC, 닌텐도DS 등의 상품을 제공하며, 테스트 기간 중 튜토리얼을 완료한 이들은 영화 예매권,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발키리스카이'의 이요자들은 조이시티로의 개인 정보 이전에 동의할 경우, 자동으로 닌텐도DS, 영화 관람권 등의 경품 지급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제이씨 '발키리스카이' 사업팀의 안홍균 PD는 "열림의 독창적 개발력과 제이씨의 노하우를 접목한 양질의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이라며 "정통 RPG와 오락실 탄막 슈팅의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게임을 유저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발키리스카이, 29일 비공개 테스트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