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파이터스클럽, 비공개테스터 모집

KOG(대표 이종원)는 온라인 대전 격투 게임 ‘파이터스클럽’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테스터 9999명을 5월 22일부터 모집한다.

테스터 모집은 ‘파이터스클럽’ 공식홈페이지(www.fconline.co.kr)를 통해 이루어지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일정과 당첨자 발표는 6월 2일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및 이메일을 통해 통보된다.

테스트 당첨자는 각기 다른 개성과 액션 스타일을 지닌 5종의 캐릭터와 스테이지에서 일대일, 팀전, 난투전 등 다양한 게임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대전 격투 게임에 친숙하지 않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여러 미션들도 준비될 예정이다.

KOG의 이종원 대표는 "지난 4년간 최선을 다해 만들어 온 ‘파이터스클럽’을 드디어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 획기적인 조작 시스템을 통해 콘솔에서나 즐겨왔던 대전 격투 게임을 PC온라인에서 제대로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KOG는 ‘파이터스클럽’의 클로즈드베타 테스트에 지원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파이터스클럽’모자와 티셔츠, 아이팟 터치,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곽경배 기자 non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