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밴드마스터, 비공개 테스터 모집결과 발표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은 다이슨인터랙티브(대표 김찬준)가 개발한 온라인 음악연주게임 '밴드마스터'의 비공개 테스터 모집 결과를 금일 오후3시 발표했다.

이번 비공개 테스터 모집은 5월 7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됐으며 '밴드마스터' 홈페이지에서 '밴드마스터'의 6가지 악기 중 자신의 성격에 맞는 악기를 선택한 지원자 중 추첨을 통해 5000명의 테스터를 선정했다.

또 같은 기간 테스터 PC방 모집도 함께 실시해 오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트 PC방의 상호, 주소, 연락처 등을 발표한다. 테스트 PC방은 선착순으로 총 50개가 선정됐고 신청 이틀만에 모집 PC방 수를 훌쩍 넘어버리는 등 개별 테스터뿐 아니라 테스트 PC방 모집도 열띤 호응 속에 진행됐다. 테스트 PC방으로 선정된 PC방에서는 이번 비공개 테스터에 당첨되지 못한 게이머도 '밴드마스터'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진행된 지원자 대상의 설문조사에서 비공개 테스트 지원자들은 대부분 리듬액션게임을 경험해보았으며 '밴드마스터'에서 가장 연주해보고 싶은 악기로는 1위로 기타(30%), 2위로 드럼(25%), 3위로 베이스(17%)를 꼽았다.

'밴드마스터'에서 가장 기대되는 콘텐츠로는 단연 '각기 다른 악기를 연주하는 합주를 통한 팀플레이'가 1위(48%)로 선정돼 게이머들의 가장 높은 관심을 받았다. '같은 악기로 자신의 실력을 뽐내는 배틀'과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통한 뽐내기' 역시 2위(21%)와 3위(17%)에 선정돼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았다.

예당온라인 마케팅팀 이승은 팀장은 "밴드마스터의 비공개 테스터 모집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게이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신나는 음악과 멋진 공연장이 준비된 밴드마스터는 음악을 사랑하는 친구들과 만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밴드마스터'는 오는 27일부터 6월 2일까지 일주일간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 후 올 여름방학 시즌에 시범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허준 기자 jjoo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