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리듬게임 '아이뮤지션', 인기 그룹 '카라' 만났다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스타일리쉬 리듬게임 '아이뮤지션'의 홍보 모델로 인기 여성그룹 '카라'를 선정하고 계약을 완료했다고 금일 밝혔다.

컴투스가 최초로 선보이는 리듬게임 '아이뮤지션'은 오는 27일 출시를 앞두고 차세대 리듬게임에 어울리는 인기 여성그룹 '카라'를 모델로 내세워 게임 안팎에서 유저들을 만날 예정이다.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카라'는 스타일리쉬 리듬게임 '아이뮤지션'의 오픈과 동시에 홍보 활동을 진행하며 게임 내 화보 이미지 공개와 OST 발매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게임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데 앞장 설 계획이다.

'아이뮤지션'은 세련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앞세워 유저가 취향대로 음악을 새로 내려 받거나 앨범을 꾸밀 수 있는 '아케이드모드'와 네트워크 기능을 통해 유저들끼리 합주와 대전이 가능한 '밴드플레이모드', 악기 별로 다른 느낌의 곡을 연주할 수 있는 '파트플레이모드' 등 기존 리듬게임과 차별화 된 게임성을 자랑한다. 또 수동으로 싱크를 맞출 필요 없는 '오토싱크'와 모바일 리듬게임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리플레이' 기능 등 유저의 편의성을 고려한 요소들도 눈에 띈다.

DSP미디어 소속의 '카라'는 개성 넘치는 5명의 여성 그룹으로 '프리티 걸'과 '허니' 등의 히트곡을 통해 소녀 아이돌 붐을 일으키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카라'의 재기 발랄하고 상큼한 이미지는 리듬게임 '아이뮤지션'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게임성과 최고의 궁합을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컴투스 채문기 국내마케팅팀장은 "발랄하고 실력 넘치는 카라의 이미지가 아이뮤지션의 스타일리쉬한 게임성과 부합해 긍정적인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이뮤지션은 카라와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엄지족들을 찾아 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컴투스는 조만간 '카라'의 '아이뮤지션'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촬영 스케치 동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허준 기자 jjoo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