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PC방 가면 던파가 공짜, 네오플 통큰 이벤트 '눈길'

◇네오플이 전국 1만2000개 PC방에서 '던전앤파이터'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세계 동시접속자수 210만명을 돌파한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가 통큰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3일 네오플은 오는 5일부터 9월 말까지 전국 1만2000개 PC방에서 '던파'를 무료로 즐길 수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PC방 비용지원 외에도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현물 경품까지 제공하는 대규모 사은행사다.

많은 업체들이 PC방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지만 그 숫자가 한정돼 있어 다수의 사용자들이 혜택을 입는 경우는 드물었다. 블리자드만해도 '월드오브워크래프트'를 PC방에서 즐길 경우 비용의 50%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지난 봄 진행했지만, 대상 PC방수가 100개도 채 안돼 오히려 게이머들의 원성을 샀다. (관련기사 [[8312|블리자드, 와우 PC방 이벤트로 게이머 우롱 ]])

이와 달리 네오플은 전국 PC방의 70% 이상이 참여하는 이벤트를 기획해, 많은 이머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도록 할 계획이다.

네오플 관계자는 "이번 PC방 이벤트는 고객 사은 행사인 만큼 많은 게이머들이 쉽고 편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대상 PC방 수를 최대한 확보할 계획"이라며 "무엇보다 게이머와 PC방에 다양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곽경배 기자 non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