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민커뮤니케이션] 메르메르, 대규모 스킬 업데이트 실시

온라인 게임 개발사 민커뮤니케이션(대표 김병민)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캐주얼 MMOG 메르메르 온라인이 스킬 관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메르메르 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총 21종의 신규 스킬을 추가하고 기존 스킬의 효과를 대거 보완하여 전투 및 사냥의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업데이트의 주요 특징은 각 학년당 3가지의 공격형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부서별로 다양한 스킬이 추가된 것이다. 특히 구기부의 경우 5학년 진급 시 사용할 수 있었던 총 8종의 공격 계열 스킬이 총 15종으로 추가되었다.

또한 R.C부와 마법부, 구기부에 몬스터의 위협수치를 감소시키는 보조형 스킬이 추가되었다. 이로써 이들 부서의 캐릭터가 파티를 구성하여 보다 안정적으로 인스턴스 던전이나 보스급 몬스터와의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메르메르 온라인은 기존의 모든 공격 계열 스킬의 데미지 상승율을 증가시키고, 일부 효과를 상향 조정하는 등 사냥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 기존 스킬의 효과도 대거 보완하였다. 특히 스킬 재사용 시간을 단축시켜 보다 빠르고 스릴있는 사냥의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민커뮤니케이션 김완종 PM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메르메르 온라인에 새로운 스킬이 추가될 뿐만 아니라 밸런스 균형이 조정되어 파티 및 사냥이 더욱 즐거워질 것이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꾸준히 새로운 컨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니 메르메르 온라인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