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트리브] 삼국지 온라인, 정식 사이트 오픈 및 CBT 일정 공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와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정만원)은 정통 MMORPG 코에이 삼국지 온라인의 공식 사이트를 17일 오픈 하고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

일본 KOEI(대표 마츠바라 켄지)가 개발한 코에이 삼국지 온라인은 9월 24일부터 9월 27일까지 실시되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서버 안정성 및 현지화 검증에 함께 참여해 줄 테스터 총 1만 명을 모집한다.

적극적인 마인드로 활발하게 임할 수 있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9월 17일부터 9월 22일까지 코에이 삼국지 온라인 공식 사이트를 방문하면 응모할 수 있다. 테스터 당첨 여부는 9월 23일 공지사항 및 개별 메일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게임 클라이언트도 이 날부터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코에이 삼국지 온라인은 유저가 삼국지의 세계를 살아가는 장수로써 모험, 생산 그리고 오픈배틀을 채용한 전투를 온라인 상에서 체험할 수 있는 정통 MMORPG로, 특히 삼국지 시리즈로 잘 알려진 KOEI가 개발해 무협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들을 비롯해 20~30대 남성 유저들로부터 큰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엔트리브 퍼블리싱사업추진실 신현근 실장은 “그 동안 많이 기다려주신 유저 여러분께 삼국지 온라인의 첫 테스트 일정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쁘다.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서버 안정성 및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인 합전을 중점적으로 테스트할 예정이며 현지화에 대한 검증도 병행할 방침이다. 유저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엔트리브는 17일 게임포털 ‘게임트리’의 정식 오픈과 함께 전 회원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4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사이트 안에 숨겨진 씨앗을 모으는 ‘찾아라’, 퀴즈 형식의 ‘맞춰라’, 신규회원 대상의 ‘즐겨라’ 등 총 4가지 테마로 진행되며 총 2009명의 회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트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