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소노브이] 샤이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소노브이] 샤이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소노브이(대표 장원봉)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정통 MMORPG 샤이야가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포털 ‘놀토’를 통한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샤이야’의 대대적인 업데이트는 홈페이지의 전면 리뉴얼을 시작으로 맵과 레벨 확장 등의 신규 콘텐츠들을 선보이게 된다.

신규맵인 레그눔 지역은 '빛의 동맹'과 '분노의 연합'이 벌이는 대립과 갈등을 주제로 한 방대한 규모의 판타지 게임인 ‘샤이야’의 전투의 묘미를 극대화 할 빛 진영과 분노 지역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광활한 필드이다. 또한 확장된 레벨에 맞추어 60~70레벨까지 해당하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강력해진 몬스터들과 크게 상향된 아이템들을 경험 할 수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포털 ‘놀토’와의 채널링 서비스 실시로 ’놀토’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샤이야’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샤이야’의 기존 회원들 또한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만으로 ‘샤이야’와 ‘놀토’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들을 즐길 수 있게 된다.

관련 이벤트도 준비하였다. 먼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갑작스러운 공지와 함께 깜짝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되어 미키마우스MP3, GM상자, 전장의 룬 7일등 푸짐한 상품과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채널링 축하 이벤트로 11월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샤이야’ 유저분들의 척살수와 경험치가 2배로 증가되며 신규 가입 및 신규 이관한 유저들 중 하드모드 30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분들께 2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패키지를 드린다.

활발한 해외 진출로 중국, 대만, 일본, 베트남, 유럽, 북미, 싱가폴등에 수출되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선전하고 있는 ‘샤이야’는 현재 총11개국에 수출되어 서비스 되고 있다.

소노브이 관계자는“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놀토’와의 채널링이 ‘샤이야’의 새로운 도약의 발판이 될 것이다” 며 “더불어 ‘놀토’의 인지도 상승과 이용자 폭을 넓히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포털 놀토와 샤이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