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야] 엔젤러브, 얼짱 콘테스트 시상 종료

이야인터렉티브의 로맨틱 MMORPG <엔젤러브 온라인>과 비타민 사이언스가 공동으로 개최한 엔젤러브 온라인 얼짱 콘테스트 시상식이 지난 11일 거행됐다.

막판까지 1위와 2위의 표 차이가 별로 나지 않아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지만 총 2,211명이 투표한 가운데 여성 부문에서는 303표를 얻은 최수정 양이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16표 차이로 아깝게 2위에 오른 이미연 양이 287표 받았으며, 174표를 얻은 김경선 양이 3위에 입상했다.

남성 부문도 마찬가지로 치열한 접전이 펼쳐졌는데 18표를 더 얻은 신재승 군이 438표로 1위를 차지했으며 420표를 받은 남성훈 군이 2위를, 127표를 받은 임한섭 군이 3위에 입상했다. 1위를 차지한 최수정 양과 신재승 군은 참석한 수상자들과 관계자들로부터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으며 1위 수상의 기쁨을 감추지 못한 채 연신 밝은 표정을 짓기도 했다.

엔젤러브 온라인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될 최수정 양은 올해 22살의 현대무용을 전공하고 있는 학생으로 “1등이 될지 몰랐어요! 경쟁자 분들이 너무 쟁쟁해서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1위 소식을 듣고 너무 기뻤습니다. 추천해준 엔젤러브 유저 분들께 너무너무 감사 드리고요. 앞으로 엔젤러브 홍보모델로써 엔젤러브 온라인의 이미지를 알리는데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수상소감을 발표했다.


◇ 얼짱 콘테스트 여성 부문 1위를 차지한 최수정 양

또한 뮤직비디오나 광고촬영 등으로 모델 겸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는 신재승 군은 “1등 수상을 받게 되었다 해서 조금 놀랬습니다. 저보다 더 잘 생긴 분들이 많았는데 1위를 하게 되어 기쁘고, 가장 많은 지지를 해준 유저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 활동도 지켜봐 주시고, 엔젤러브 온라인에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수상소감을 발표했다. 한편 비타민사이언스 모델상은 비타민사이언스 측에서 개별 선정, 수상하기로 했으며 아직 어느 얼짱이 되었는지 발표하지 않아 유저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엔젤러브 온라인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1차 Pre OBT를 마치고 13일부터 18일까지 2차 Pre OBT, 그리고 19일부터 정식 OBT를 진행한다. 엔젤러브 온라인 관계자는 “3일간의 짧은 1차 Pre OBT 때 동접수가 5,000명 가까이 나와서 엔젤러브 온라인에 대해 상당히 고무적이다.”라고 밝히며 엔젤러브 온라인 얼짱 콘테스트에서 보여준 엔젤러들의 열정과 사랑에 감사한다고 전했다.

◇ 얼짱 콘테스트 남성 부문 1위를 차지한 신재승 군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