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나우콤] 테일즈런너, 카라 스페셜 캐릭터 '승연','규리' 업데이트

[나우콤] 테일즈런너, 카라 스페셜 캐릭터 '승연','규리' 업데이트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종횡무진하고 있는 인기 걸그룹 ‘카라’와 함께 동화나라를 달려볼까?

나우콤(대표 문용식)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한 액션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는 인기 걸그룹 ‘카라’ 스페셜 캐릭터 첫번째로 승연과 규리 캐릭터를 업데이트 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0일 ‘카라’ 예약판매가 실시된 후 ‘테일즈런너’ 신규 가입자 비율은 기존 대비 15% 상승하였고, 홈페이지에 노출된 메이킹 필름, 광고영상은 약 20만회 조회된 것으로 나타났다.

‘카라’ 스페셜 캐릭터 1차로 ‘승연’과 ‘규리’의 캐릭터가 업데이트 되었다. ‘승연’은 빠른 속도, ‘규리’는 힘과 경험치 측면에서 여타 캐릭터 대비 높은 능력치를 보유하여, 게임 속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카라’의 인기를 견인했던 ‘엉덩이 춤’ 동작아이템과, ‘카라’의 미공개 캐릭터 음성 녹음 현장 영상이 함께 공개되어 이목을 끌고 있다.

승연, 규리에 이어 1월과 2월에 걸쳐 하라, 니콜, 지영의 스페셜 캐릭터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나우콤 심진식 PM은 “ 테일즈런너 채널링 확대와 함께 이어진 카라 스페셜 캐릭터 공개로 신규가입자율이 상승. 지난 4년간 지속된 게임의 인기를 보다 격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카라’ 뿐만 아니라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이번 겨울방학도 ‘테일즈런너’와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