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윈디] 코즈믹브레이크, 대망의 1차 비공개 테스트 실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12월 18일 메카닉 조립 액션 '코즈믹브레이크'의 1차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18일부터 23일까지 총 6일간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코즈믹브레이크'의 1차 CBT는 사전에 테스트를 신청한 5,000명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1차 CBT에서는 지난 FGT와 게릴라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이 건의해 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코즈믹브레이크'의 전체적인 게임 균형을 맞춰 나갈 예정이다.

또한, '코즈믹브레이크'는 인기 로봇 ‘크림로제’의 얼굴을 한국 취양에 맞게 성형하고, 변신형, 장갑 해체형 등 특징적인 로봇을 추가하는 등 유저들의 의견을 이번 1차 CBT때 대폭 수용했다.

윈디소프트 '코즈믹브레이크' 담당 박수인 PM은 “코즈믹브레이크의 이번 1차 CBT는 지난 3차례의 테스트를 통해 제시된 유저들의 의견을 대폭 수렴했다”며, “오는 12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코즈믹브레이크의 1차 CBT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금일 1차 CBT를 진행하는 '코즈믹브레이크'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