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KTH] 로코, 미디어 쇼케이스 개최

KTH(대표 서정수)의 게임포털 '올스타'는 다날(대표 박성찬)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로코(LOCO)’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21일 오전, 청담동 르뉘블랑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는 전략 액션 게임 ‘로코(LOCO)’의 1차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게임에 대한 내용을 공개하는 자리로, 미디어 및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게임에 대한 주요 시스템과 앞으로의 서비스 일정에 대해 밝힐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정형화된 게임 발표회 형식을 탈피하여 색다른 ‘로코(LOCO)’만의 콘셉트에 맞는 밴드 공연과 함께 게임 발표가 진행된다.

지난 홍보 영상 공개 때, 기타 선율의 강렬한 락사운드로 유저들 사이에 큰 화제를 낳았던 전 시나위 보컬 멤버, 김바다 씨가 직접 출연해 자신의 ‘아트오브파티스(Art of Parties)’ 밴드와 함께 오프닝 공연으로 분위기를 돋운다.

KTH 성윤중 게임사업본부장은 "오늘 보여드릴 ’로코(LOCO)’는 유저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하고 혁신적인 게임 요소들로 새로운 게임시장을 개척해 나갈 차세대 온라인 게임이 될 것”이라며, “2010년 ‘로코(LOCO)’를 비롯해 야구게임 ‘와인드업’, 중국 대작 ‘적벽’ 등 여러 장르의 라인업들로 성장해 나갈 게임포털 ‘올스타’의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한편, 전략 액션 ‘로코(LOCO)’는 오는 23일까지 1차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28일부터 30일까지 3일 동안 유저들을 대상으로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로코(LOC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