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소노브이] 놀토걸, '클럽스타킹'에서 뭉쳤다!

소노브이(대표 장원봉)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클럽스타킹(Club. Star-King)이 2월 4일 1차 비공개 테스트(이하CBT)를 앞두고 ‘놀토걸’들의 <클럽스타킹> 화보 사진을 공개 하였다.

업계에서 1위를 다투고 있는 톱 레이싱 모델 최유정, 강유이, 류지혜와 섹시한 페이스와 9등신 몸매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연기자 서영이 모인 4명의 섹시스타들이 게임포털 <놀토>를 대표하는 ‘놀토걸’로 활약 중에 있다.

섹시한 이미지로 큰 인기와 주목을 받고 있는 4명의 모델들은 <클럽스타킹> 화보 촬영장에서 섹시함과 함께 <클럽스타킹>게임 캐릭터가 그대로 튀어나온 듯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도 한껏 보이며 힘든 화보 촬영 중에서도 촬영장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었다.

2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 동안 진행될 <클럽스타킹> 1차 CBT는 2월 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를 모집하며 인터넷 포털 다음 티비팟의 UCC이벤트를 통해 <클럽스타킹>테스트에 신청하고 간단한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 들은 추첨을 통해 노트북, 아이팟터치, 상품권 등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을 선물한다.

신개념 리듬게임 <클럽스타킹>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노래방 댄스게임으로 인공지능 개인 음정 판별을 통해 개개인의 점수를 판정하여 노래방 배틀이 가능하고 이 노래방 시스템에 스타일리시한 캐릭터들의 댄스가 더해져 진짜 스타가 된 듯한 기분을 게임 내내 만끽 할 수 있다.

또한 꾸미는 재미가 있는 마이 콘서트 룸과 커뮤니티 공간에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등 여러 가지 SNG(소셜네트워크게임)서비스를 통해 게임 이외에도 즐길 거리들을 다양하게 준비 하였다.

온라인 노래방 댄스 게임 <클럽스타킹> 테스터 신청 및 자세한 소식은 <클럽스타킹> 공식사이트와 게임포털 놀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