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인터넷] 드래곤볼 온라인, MOTP서비스 오픈

게임포털 넷마블(대표이사 남궁훈)이 서비스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또 요시아끼)가 개발총괄, NTL이 개발을 맡은 <드래곤볼 온라인>이 보안 강화를 위한 MOTP 서비스를 오픈한다.

MOTP(Mobile One Time Password)는 1회용 비밀번호 서비스로 게임 시작 시 매번 다른 번호로 휴대폰을 통해 2차 인증을 진행, 게임 계정과 아이템을 보호할 수 있는 보안 시스템이다.

현재 넷마블에서는 지난 해 7월 MOTP 서비스를 도입, 넷마블 주요 게임 대부분에 적용해 왔으며 지난 1월 14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드래곤볼 온라인> 역시 MOTP 서비스를 도입하며 게임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게 되었다.

MOTP 서비스는 넷마블 정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휴대폰으로 수신되는 문자서비스를 통해 관련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이용 시에는 기존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 한 후 게임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나타나는 팝업창을 통해 MOTP 로그인이 가능하다.

MOTP 서비스 이용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드래곤볼 온라인>은 공개 서비스 시작 이후 많은 게임이용자들의 성원 속에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타임머신 퀘스트’, ‘천하제일무도회’ 등 주요 시스템이 큰 인기를 얻으며 2010년 온라인게임 기대작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