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리자드] 크로노스, '수중 던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3D MMORPG <크로노스>에 첫 수중 던전 ‘심해의 바티스카프’ 공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바티스카프’는 바다 속을 배경으로 제작된 수중 던전으로 <크로노스>에서 2010년 대 변혁의 첫 신호탄으로 선보이는 대규모 콘텐츠로, 본서버 업데이트 이전에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테스트 서버에 먼저 공개된다.

특히 <크로노스>의 첫 수중 던전 ‘바티스카프’는 기존 던전과는 달리 그래픽 퀄리티 향상 작업을 통해 바다 속 느낌을 한껏 표현해 냈으며, 일반 던전 가운데 가장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데다 새로운 아이템도 대거 포함될 예정이어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크로노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테스트 서버를 체험하는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나의 바티스카프 던전 탐사기’ 이벤트에서는 테스트 게시판에 ‘바티스카프’ 던전 체험에 대한 소감을 남긴 참여자를 대상으로 심사를 통해 ‘30,000 포인트’를 지급하며, ‘바티스카프’ 던전의 모습을 신비스럽게 연출한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테스트 서버에서는 얻을 수 없었던 한정 아이템 ‘호랑이 이어링’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리자드인터렉티브 마케팅실 정재훈 차장은 "2010년에는 <크로노스>에 많은 변화가 있을 예정이며,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바티스카프’는 지금까지의 분위기와는 다소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유저 친화적이면서도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선보일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크로노스> 공식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