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KTH] 적벽, 첫 업데이트 내용 공개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는 국가대전 RPG <적벽>의 첫 업데이트 내용을 12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적벽>의 공식 웹사이트에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이달 중 새로운 무기 2종과 전장 3종이 업데이트 된다.

우선, 신규 무기로는 전략적인 파티 플레이를 도와주는 ‘부채’와 명장 조자룡이 사용했던 ‘창’이 추가될 예정이다.

특히, 무기 선택이 곧 직업인 <적벽>에서 힐러(회복 계열 마법을 사용하는 캐릭터) 역할을 담당하게 될 ‘부채’의 업데이트 소식이 벌써부터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58등급(레벨) 이상 고레벨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조조전’, ‘유비전’, ‘전위전’ 등의 신규 전장에서는 ‘유비’, ‘관우’, ‘장비’, ‘조운’ 등 유명한 영웅들과 함께 삼국지 스토리를 즐기며 플레이 할 수 있게 된다.

KTH 게임사업본부 박용호 PM은 “‘적벽’은 준비된 4차 확장팩 외에도 많은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며, “3월 중 진행될 첫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적벽>은 이달 22일까지 ‘초보 영웅의 자격’, ‘천하무적 적벽군단’, ‘일일 퀘스트 탐구생활’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100% 지급되는 게임아이템 외에도 ‘넷북’,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적벽>은 ‘삼국지’ 시나리오 기반의 방대한 퀘스트와 풍부한 콘텐츠, 대규모 ‘국가전쟁’ 시스템을 앞세우며, 지난 1월 출시 이후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대작 게임이다.

<적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