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Studio PlanB] PlanB, 입소문 타고 전세계 60개국 확산!

Studio PlanB의 온라인 액션 게임 'PlanB'의 글로벌 테스트가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전세계 60개국으로 그 범위를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이미 Facebook(미국), Naver(한국), Vkontakte(러시아), iTidGame(태국) 등과 같은 커뮤니티 서비스에는 유저들이 자발적으로 생성한 팬사이트들이 운영되고 있으며, 4chan 등과 같은 기존의 인터넷 커뮤니티에도 PlanB가 알려지면서 전세계의 다양한 유저들이 PlanB로 몰려들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추어 개발팀은 얼마 전 게임 내에서 Twitter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새롭게 업데이트했으며, 앞으로도 소셜 네트워킹을 통한 입소문 확산에 주력할 예정이다.

PlanB의 개발사인 Studio PlanB는 현재 한국에 위치하고 있으며, 처음부터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게임을 개발해온 신생 개발 스튜디오이다.

개발 단계에서부터 테스트를 병행하는 PlanB의 독특한 개발 방식은,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기 위한 실험적인 도전으로, 유저들의 주목과 호응을 받고 있다.

현재 PlanB는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자유롭게 아이디를 생성하고, 전세계의 유저들과 하나의 서버에서 자유롭게 대전을 벌일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