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엠게임] 발리언트, 던전 속 명품 날개짓이 시작된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에서 개발 중인 기대 신작 어드벤처 던전RPG ‘발리언트(Valiant)’가 듬직한 캐릭터에 감추어진 명품 날개를 드러내고 유저들 유혹에 나섰다.

발리언트는 모험요소가 가득한 ‘던전’과 연속 ‘콤보’의 짜릿한 쾌감 등 남성적이고 역동적인 게임요소에 캐릭터마다 화려한 날개가 주어져 캐릭터를 더욱 매력적으로 연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이번 1차 대규모 테스트에서도 만끽할 수 있다.

발리언트의 날개 아이템은 남자 캐릭터는 독수리 날개를 연상시키듯 매우 웅장하고, 여자 캐릭터는 나비의 날개처럼 아름답고 화려한 것이 특징이다. 또 이 날개 아이템은 캐릭터 방어력을 상승시켜주는 효과가 있으며 향후에는 보다 특별한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이번 테스트에는 8, 15, 20레벨에서 착용할 수 있는 3가지의 날개가 등장할 예정이다. 이 날개 아이템은 아이템 제조 문서를 가지고 제작할 수 있으며 몬스터 사냥과 퀘스트를 통해서 제작에 필요한 아이템을 모을 수 있다.

발리언트의 개발을 맡고 있는 이원재실장은 “온라인게임에서 날개는 캐릭터를 돋보이게 하는 중요한 액세서리일 뿐 아니라 캐릭터의 힘과 역량을 상징하기도 한다”며 ”특히 던전에서 전투를 진행하는 발리언트의 경우 ‘날개’가 더욱 돋보여 소장가치가 있는 귀한 아이템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리언트 퍼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흩어진 이미지 조각을 모아서 발리언트 이미지를 완성하는 게임으로 랭킹 10위 안에 오르면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현재 발리언트는 24일(수) 1차 대규모 테스트를 앞두고 홈페이지를 통해서 21일(일)까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