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인터넷] 프리우스, 역대 최고 난이도 던전 업데이트

게임포털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프리우스 온라인(이하 프리우스)>가 16일 최고 난이도 신규 던전인 ‘윤회의 전장’을 선보인다.

‘윤회의 전장’은 스토리상 레그노스 재림회를 언더월드로 몰아낸 역사적인 사건의 장소로, 끊임없는 전쟁을 되풀이하는 곳으로 설정됐다. 전장의 한 가운데라는 컨셉답게 지금까지 <프리우스>가 선보인 던전 중 가장 높은 난이도를 자랑해, 박진감 있는 파티플레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윤회의 전장’ 보스 몬스터는 최고급 성능의 신규 세트 아이템인 ‘절멸의 의지’를 드랍해 눈길을 끈다. 이후 퀘스트를 거쳐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무기 ‘우르티카’도 이번 던전에서 주어지며, 이를 통해 더 강한 캐릭터로 거듭날 수 있다.

신규 던전과 더불어 최고 등급의 스피어인 ‘천계옥’을 새로 선보이며, 이를 기념으로 스피어 아이템 사용 시 ‘스피어 100% 추출액’을 제공하고 ‘스피어 변환기’도 추가 지급한다.

한편 <프리우스>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캐쉬 아이템을 포함한 파격적인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16일부터 4월 14일까지 한달간 진행하는 이번 ‘웰컴 프리우스 이벤트’는 <프리우스>에 컴백한 이용자들에게 ‘패키지 아이템 30일권’, ‘드랍률 상승 아이템’ 등 파격적인 캐쉬 아이템을 제공한다.

기존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캐쉬 아이템인 ‘봄봄 상자’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처음 접속하는 신규 유저에게도 빠른 레벨업에 필요한 다양한 캐쉬 아이템이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