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한빛] 헬게이트 도쿄, 4월 6일 업데이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가 서비스하는 전세계 온라인 액션 RPG의 중심 ‘헬게이트: 레저렉션’이 16일 공식홈페이지 내 티져사이트를 통해 ‘헬게이트: 도쿄’의 일정 및 세부내용을 공개했다.

이번에 오픈 한 티져사이트는 오는 4월 6일 ‘헬게이트: 도쿄’를 선보일 때까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므로, 유저들은 티져사이트를 통해 미리 ‘헬게이트: 도쿄’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은 다양한 원화와 스크린샷, 아트웍 등을 최초로 선보여 도쿄를 기다리는 유저들의 마음을 한층 더 설레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헬게이트: 도쿄’는 최고 레벨을 50에서 55로 상향 조정해 유저들의 플레이를 더욱더 긴장감 넘치게 할 뿐만 아니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롭고 흥미로운 컨텐츠들을 대거 선 보일 예정이다. 특히, 유저들은 게임 구석구석에서 몰락한 도쿄의 음산한 분위기를 마음껏 느낄 수 있다. 거점지역인 ‘도쿄 기지’와 ‘메이지 도리 중계 기지’를 포함해 총 24개의 신규 도시가 마치 도쿄를 그대로 옮겨놓은 것처럼 사실적으로 묘사되며, 도쿄 신규 보스인 ‘카이부츠나탄’을 포함한 7종의 도쿄 전용 몬스터도 공개한다.

런던에서 활약 중인 주인공의 도움을 받기 위해 온 여명군을 따라 신규 침공 도시인 도쿄에 도착해 인류를 구하기 위한 전쟁을 시작한다는 헬게이트: 도쿄의 메인 시나리오도 엿볼 수 있다. 또한, 기존의 획일적인 스킬 트리를 지양하며 클래스 별로 3종씩 다양한 기능을 가진 신규 스킬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이 외 15개의 신규 무기 아이템을 비롯한 팩션 별 무기, 퀘스트, NPC와 도쿄 영상이 티져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헬게이트는 오늘부터 4월 6일까지 도쿄를 준비하는 이벤트 2종을 실시한다. ‘나는 이 맛에 키운다!’에서는 1레벨부터 30레벨까지 각 해당 레벨에 도달하면 ‘부활주문서’, ‘자동분해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중 10, 20, 30레벨에 도달하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8G USB’, ‘헬게이트 도쿄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우리 50레벨 됐어요’ 이벤트는 5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능력치 초기화’ 아이템을 지급하며 50레벨 미만의 모든 캐릭터에게 ‘경험치 25%’와 ‘부활주문서 5개’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헬게이트는 검기사의 핵심 스킬인 ‘회오리베기’의 몬스터 대상 범위를 넓히고, 타격 횟수 빈도를 높여 유저들이 보다 손 쉽게 상대방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선사할 수 있도록 상향 조정했다.

‘헬게이트: 도쿄’ 일정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내 티져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