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KTH] 와인드업, 플레이업 이벤트 실시

KTH(대표 서정수)의 게임포털 ‘올스타’는 공개 서비스중인 야구게임 <와인드업>에서 새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PLAY UP(플레이업)’이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두 가지 주제로 4월 5일까지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올스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우선, ‘PLAY UP! 하나’는 게임에 접속만 하면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에 한번씩 ‘산소 회복실’(체력 회복 아이템)과 5,000니프(게임머니)를 지급하고, 일주일 동안 접속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40매가 지급된다.

또한, ‘PLAY UP! 둘’은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이벤트로, 게임에 대한 개선 방향이나 의견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되고, 참가자 중 130명에게 ‘용병 에이전트’ 아이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KTH 게임사업본부 조성휘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는 ‘와인드업’을 즐기는 유저들이 쉽게 참여하고, 혜택을 골고루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유저와 함께 ‘와인드업’을 더 좋은 게임으로 만들 수 있는 ‘PLAY UP’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지난달 25일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 <와인드업>은 KBO 라이선스 기반의 선수 데이터, 사실적으로 표현된 구장과 선수, 현장감 넘치는 응원과 해설 등 실제 야구와 가장 흡사한 온라인 야구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야구게임 <와인드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