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지스타2011] 김태곤 개발자의 최신작 '삼국지를 품다'

[지스타2011] 김태곤 개발자의 최신작 '삼국지를 품다'
'삼국지를품다'는 전략과 역사를 주제로 게임을 개발해온 김태곤 프로듀서의 개발 철학을 담은 엔도어즈의 최신작으로 최초로 웹브라우저 및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구동되는 3D MMORPG다.

'삼국지를 품다'는 기존 2D 웹게임을 뛰어넘는 고퀄리티 3D그래픽과 삼국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턴방식 전략 전투, 영지 건설과 확장, 다운로드 없이 바로 즐길 수 있는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멀티플랫폼 게임에 또 다른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삼국지 세계관의 대륙 각 지역을 이동하며 삼국지 속 200여명의 영웅들을 지휘하여, 다양한 전술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삼국지를품다'는 턴방식 전투와 퀘스트를 통해 캐릭터 및 휘하의 장수들을 육성하게 되며, 특정 도시에 자신의 영지를 마련하여 자원 확보, 병력 구축, 장수 등용 등의 활동을 통해 영지를 확장하며 세력을 키워 나가게 된다.

또한 삼국지 소설을 기반으로 한 퀘스트와 미션을 제공함으로써,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것 만으로도 삼국지 소설을 읽은 것과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스토리에 충실했다.

'삼국지를품다'는 유니티3D 엔진을 사용하여 제작됐으며, PC는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 등 스마트디바이스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한 신개념 멀티플랫폼 게임이다.

한편, 엔도어즈는 이번 지스타 2011을 통해 보다 발전된 게임시스템과 확장된 게임콘텐츠로 이용자들을 새로운 삼국지의 세계로 안내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