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지스타2011] 아인, 방대하고 유니크한 세계관 돋보여

[지스타2011] 아인, 방대하고 유니크한 세계관 돋보여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가 차세대 대작 MMORPG '아인'을 10일부터 13일까지 나흘간 열리는 '지스타 2011'을 통해 일반에 공개한다.

이누카인터랙티브(대표 김성덕)에서 개발 중인 '아인'은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 제작자인 이현기 디렉터가 총괄을 담당하고 있는 작품으로, 네오위즈게임즈의 핵심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아인'은 이번 '지스타2011'에서 이용자들에게 스페셜한 영상을 선보인다. '아인'이 가지고 있는 방대한 세계관과 드라마틱한 스토리텔링, 다양한 연출방식이 담긴 트레일러 풀 버전을 피망관에서 공개하는 것.

이용자들은 '아인'의 초반 스토리를 담은 풀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이후 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는 아름다운 영상과 이야기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아인(EIN)이란?
Epicus Incognitus, EIN은 라틴어로 '아직 알려지지 않은 깊이 있고 거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는 것을 뜻한다.

◆방대하고 유니크한 세계관
아인의 세계관은 수년간의 기획을 거쳐 완성도와 깊이를 갖추고 있다. 모든 이야기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판타지 소설을 능가하는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배경, 과거, 감정을 가진 개성 있고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통해 스토리를 풀어나가게 된다. 여기에 기존에 보지 못한 다양한 연출방식을 통해 이용자들은 대작드라마 같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대립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흥미 진진한 내러티브
아인의 세계는 크게 '루나'와 '세크투스'의 양대 진영의 대립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진영간 대립 외에도 각 진영 내부에서도 파벌, 세력을 형성하며 갈등이 고조된다. 이런 갈등 구조 속에서 이용자들은 숨겨진 비밀을 캐나가며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개발사 소개
이누카인터랙티브 주식회사(대표이사 김성덕)는 콘솔 게임과 온라인 게임을 제작한 핵심 개발 인력들이 모여서 설립된 게임 제작사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를 기획, 개발한 이현기 디렉터를 포함한 스타급 핵심 개발 인력이 개발을 책임지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