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드래곤을 만나다' 흥행 조짐, 사전 예약 14만 명 몰려

[이슈] '드래곤을 만나다' 흥행 조짐, 사전 예약 14만 명 몰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드래곤을 만나다'의 사전등록 누적 신청자가 14만 명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7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 '드래곤을 만나다'는 신청 시작 일주일도 채 안된 시점에서 이미 14만 명 이상의 사전예약신청자가 몰려 흥행을 예고했다. '드래곤을 만나다'는 와이디온라인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성공적인 비공개테스트를 진행, 안정된 게임 콘텐츠와 실감나는 전투액션으로 차별화된 손맛을 제공하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사전등록 14만 돌파를 기념해 '드래곤을 만나다' 홍보모델로 발탁된 개그맨 송준근의 축하멘트 영상을 공개했다. '드래곤을 만나다'의 대표 얼굴로서 다양한 콘셉트 촬영을 진행한 송준근은 축하영상을 통해 "이 게임 컨트롤 죽여줍니다. 저도 실제로 플레이를 해봤는데 말이죠. 타격감이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게임 출시하면 '억수르'로 활동 할 예정이니 친추 부탁해요~!"라며 유쾌한 '해피 바이러스'를 선사했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은 '드래곤을 만나다' 사전예약 14만 돌파와 함께 보상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사전예약을 신청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아이템 뽑기권과 5000골드를 지급한다. 또한 '드래곤을 만나다' 홍보모델 '억수르' 송준근의 캐릭터가 그려진 '재물기원 순금카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신개념 모바일게임 '드래곤을 만나다' 사전등록은 이벤트페이지(http://goo.gl/4NQoDS)를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