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게임빌 '판타지워로드' 미국·유럽서 강세

[자료] 게임빌 '판타지워로드' 미국·유럽서 강세
게임빌(대표 송병준)의 자체 개발 신작 '판타지워로드'(해외명 FANTASY WARLORD)가 미주, 유럽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 게임은 '몬스터워로드' 등 게임빌의 글로벌 히트 브랜드인 '워로드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그 흥행세를 이어 출시 초반부터 글로벌 인기를 가속하고 있다.

현재 '판타지워로드'는 미국 구글 플레이 장르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캐나다, 멕시코, 칠레, 독일, 프랑스, 핀란드 등 31개 국 장르 매출 톱10에도 이름을 올렸다.

게임빌은 13개 국가 언어 지원 등 철저한 현지화를 성공 요인으로 분석하고 있으며, 글로벌 모바일게임 팬들은 높은 그래픽 수준과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조작법에 특히 호평하고 있다.

미주, 유럽의 기세에 힘입어 출시 보름새를 맞아 동남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등 전 세계로 인기가 확산되고 있는 점도 눈여겨 볼 대목이다.

'판타지워로드'는 게임빌에버가 개발한 게임으로 경쟁 요소가 돋보이는 소셜 네트워크 RPG다. 돋보이는 그래픽 일러스트를 필두로 퀘스트, 유닛 조합, PvP 배틀, 배틀 아레나 등 풍부한 콘텐츠가 눈길을 끌고 있으며,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실시간 무한 경쟁 모드인 '월드 보스' 역시 인기 요소로 꼽히고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