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국산 AOS '코어마스터즈' 공개서비스…혜택도 풍성

[이슈] 국산 AOS '코어마스터즈' 공개서비스…혜택도 풍성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21일 자사의 캐주얼 AOS 게임 '코어마스터즈'의 국내 공개서비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21일 오후 1시부터 시작되는 '코어마스터즈'의 공개서비스(OBT)에서는 6종의 신규 마스터가 공개되고 모든 이용자들은 일주일간 총 41종의 마스터를 로테이션 없이 전부 사용할 수 있다. 추가로 OBT 특별 퀘스트의 보상으로 지난 마스터 인기 투표 이벤트에서 1위를 차지한 '클라우디나'와 '클라우디나 스킨 1종', 500페리가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1명 소개 시마다 200페리씩 최대 3명까지 지급되며 웰컴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3일간 사용 가능한 50% 추가 경험치 부스터도 지급된다.

[이슈] 국산 AOS '코어마스터즈' 공개서비스…혜택도 풍성

앞서 '코어마스터즈'는 지난 8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진행된 웰컴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로부터 '코어'라는 차별성과 정해진 패턴의 플레이와 포지션 없이 각종 개성 있는 마스터들을 마음껏 고르고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점, 접근성을 강조한 캐주얼 AOS라는 점에 대해 큰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오늘이 드디어 대망의 공개서비스 시작일"이라며 "한국형 캐주얼 AOS '코어마스터즈'의 오픈으로 기존 외국산 AOS가 주를 이루던 온라인게임 시장에 변화를 일으킬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캐주얼 AOS '코어마스터즈'의 오픈베타 테스트 참여와 업데이트 내용, 각종 이벤트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core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