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컴투스 '낚시의신' 누적 2000만 다운로드 돌파

[이슈] 컴투스 '낚시의신' 누적 2000만 다운로드 돌파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개발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낚시의 신'이 지난 3월 27일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전세계적인 인기를 모으며 누적 2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낚시의 신'은 출시 후 세계 71개 국가에서 애플 앱스토어 게임 인기 순위 톱10에 오르고, 지금까지도 30~40여개 국가에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포츠 장르 매출 순위 톱10에 올라 있는 등 글로벌 인기작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중국, 미국, 홍콩, 일본 등 세계 주요 국가들에서 높은 성과를 보이며 전체 누적 2000만 다운로드 중 해외 비중이 95%를 차지하고 있다. 이러한 글로벌 성과를 바탕으로 컴투스는 2분기 해외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313% 성장하며 291억 원을 기록, 전체 매출의 68%에 달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낚시의 신'은 이번 20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9월 2일까지 감사 이벤트도 함께 가진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1회 게임 내 피버모드 발동 시 은 열쇠와 부스터 3종 세트 아이템을 제공하고 특정 낚시터의 경험치와 골드를 20% 상향하는 등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전체 낚시터에서 일정 확률로 2000미터 낚싯줄을 드롭하는 고가의 '붉은 등 거북'이 등장해 짜릿한 행운의 기회도 제공한다.

컴투스 게임제작본부장 이주환 상무는 "'낚시의 신'은 이번 2,000만 다운로드 돌파를 통해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골프스타' 등 컴투스의 다른 글로벌 인기작들과 함께 컴투스 게임의 글로벌 경쟁력을 재확인 시켰다"며 "이후로도 전세계를 무대로 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낚시의 신'이 최고의 글로벌 모바일 낚시 게임으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