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게임빌 'MLB 퍼펙트이닝' 그랜드슬램 업데이트

[자료] 게임빌 'MLB 퍼펙트이닝' 그랜드슬램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대작 'MLB 퍼펙트이닝(해외명 MLB Perfect Inning)의 그랜드슬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할 부분은 '대전 모드(Head-2-Head)'다. 이용자가 원하는 국가를 선택하고, 다른 이용자들과의 대전을 통해 순위가 결정되는 콘텐츠로 글로벌 이용자 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트레이드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돼 더 많은 신규 선수를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최신 MLB 로스터 적용과 함께 미국 월드 시리즈와 슈퍼볼 중계로 유명한 스포츠 해설자 조 벅(Joe Buck)의 현장감 넘치는 보이스가 추가된 중계 시스템이 호응도를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전성기 최고 능력치가 반영된 스페셜 에디션 선수, 다양한 선수 고유의 모습과 세밀한 동작을 확인할 수 있는 신규 모션 등 재미 요소가 탑재됐다.

'MLB 퍼펙트이닝'은 글로벌 모바일 야구 게임 명가 게임빌과 히트 브랜드 '이사만루 시리즈'를 개발한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손잡고 선보인 리얼 야구 게임이다.

한편, 게임빌은 '그랜드슬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이내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최고 등급의 드래프트픽을 증정하는 '시그니쳐 100% 보장 드래프트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게임 신규 등록, 보름달 선물, 대전 모드 관련 다양한 이벤트도 열어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